FLUKE 572-2
- 비접촉식 적외선온도계
- 온도범위 : -20℃~900℃
- 거리 대 스팟 비율 : 60 : 1
- 접촉식 열전대 지원(K-TYPE)
FLUKE 572-2 적외선 온도계
572-2 NEW적외선 온도계
고온 측정시 최선의 선택
FLUKE 572-2 적외선 온도계는 전세계 고온 산업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전력시설, 금속 제련과 제강, 유리, 시멘트 또는 석유화학 등 어느 환경에서 근무하든, 신제품 572-2를 선택한다면 정확한 측정이 필요하고 높은 온도를 측정하거나, 높은 거리 대 스팟 비율의 측정이 필요한 장소 어디서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측정 장비를 휴대하실 수 있습니다.
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프트 키 메뉴의 FLUKE 572-2를 사용하면 복잡한 측정도 쉬운 일이 됩니다.
버튼 몇 번만 눌러 신속하게 방사율 탐색과 조정, 데이터 기록을 할 수 있으며, 경보 온오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
제품 요점
견고하고 사용하시 쉬운 인간공학적 설계의 FLUKE 572-2는 열악한 환경의 산업/기계/전기 현장에 효율적입니다.
∙ -20℃에서 900℃까지(-22℉~1652℉)측정
∙ 60:1의 높은 거리 대 스팟 비율에 이중 레이저 조준으로 빠르고 정확한 대상 지정
∙ 다국어 인터페이스(사용자 선택)
∙ 현재 온도와 더불어 최대(MAX), 최소(MIN), 평균(AVG) 온도와 온도차(DIF) 표시
∙ 고객이 이미 소유하고 있거나 설치된 열전쌍을 포함하여 표준 미니 커넥터 K-형 열전쌍과 호환
∙ 조정 가능한 방사율 및 미리 정의된 방사율표
∙ 역광 디스플레이에 적외선 및 열전쌍 온도 표시
∙ 마지막 판독 값 유지(20초)
∙ 고온 및 저온 경보
∙ 데이터 저장 및 검토(데이터 세트 99개)
∙ 삼각대 장착기
∙ 12시간 또는 24시간 시계
∙ USB 2.0 컴퓨터 인터페이스 케이블
∙ FlukeView 양식 문서화 소프트웨어
∙ 2년 보증

상세사양


권장 온도 프로브


구성품
접촉 열전쌍 기능을 가진 적외선 온도계, K-type 열전쌍 비드 프로브, USB 2.0 컴퓨터 인터페이스 케이블, FlukeView 양식 문서화 소프트웨어, 운반용 하드 케이스, 시작 가이드(인쇄물) 및 사용 설명서(CD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