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46 Series
마이크로파 전환 시스템
40GHz 대역폭
최대 32개 스위치 채널
중단 및 비중단 스위치 버전

S46 및 S46T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치 시스템은 광범위한 RF 및 통신 제품과 장치를 테스트하는데 필요한 자동 스위칭을 간소화하는데 사용됩니다. S46은 2U 높이(3.5인치)의 전체 랙 엔클로저(full-rack enclosure)를 포함하는 소형 패키지에서 32개 릴레이 접촉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 애플리케이션에 종단 구성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스템 46T를 선택하십시오. Unterminated 시스템 46의 설계 기술을 토대로 구축되었습니다. 이 시스템 46T는 최대 8개의 terminated SPDT 동축 마이크로웨이브 릴레이와 4개의 terminated multi-pole 동축 마이크로웨이브 릴레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

 



 특징  장점
 내장된 접촉 폐쇄 카운터  유지 관리 담당자가 릴레이의 기계적 수명 종료 임박 시기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문제 예방을 위한 유지 관리 조치를 제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 시스템에 손쉽게 릴레이 추가 기능  새 테스트 요구 사항이 나타나면 새 스위치 구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
 최소한의 지침 모음으로 GPIB를 통해 32개 제어 채널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.  시스템을 빠르게 설정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.
 전면 패널 LED  시스템 작동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모든 릴레이 접촉부의 상태를 연속적으로 표시합니다.
 채널 특성화 데이터 스토리지  각 릴레이 접촉 또는 각 경로에 대해 S 매개 변수 또는 교정 상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중요한 성능 매개 변수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예약된 유지 보수 간의 추이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 최대 40GHz의 주파수 범위  스위칭 유동성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.
 저손실 반유동 RF 케이블을 포함한 액세서리 사용 가능  신호 무결성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

 모델  최대 스위칭 채널  기타 특징  연결성  메인프레임 크기  참고
 S46-18  최대 32개  18/26.5/40GHz를 포함하는 비종단 릴레이입니다.  GPIB  전체 랙, 2U  구성된 시스템
 S46T-18  최대 32개  18/26.5GHz를 포함하는 종단 릴레이  GPIB  전체 랙, 2U  구성된 시스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