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Vy 모바일 앱
프로그래밍을 수행하지 않고도 I-V 특성화를 수행할 수 있으며, 측정 결과를 빠르게 시각화 및 공유하고 해당 결과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장치에서 I-V 특성화를 수행할 수 있으며, 프로그래밍을 수행하지 않고도 장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
Keithley IVy를 사용하면 가장 빠르고 쉽게 전류-전압(I-V)특성화를 수행하고 DUT(피시험장치)문제를 해결하고, 측정 결과를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래밍을 수행하지 않고도 측정 결과를 시각화 및 공유하고 해당 결과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DUT에 대해 보다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
Keithley IVy는 펌웨어 버전 3.1.0 이상을 실행하는 Keithley 시리즈 2600B SourceMeter® SMU(소스 측정 장치) 장비와 호환됩니다.

 


 내장 애플리케이션   설명  지원 모델

 3단자 장치 테스트

 

screen_3terminaldev1_0.jpg

 곡선 집단을 그려 3단자 장치 특성화


Keithley IVy에서는 FET 또는 CNT(탄소 나노 튜브)와 같은 3단자 장치용 곡선 집단을 가장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

 SMU 2600B 시리즈 SourceMeter

 2단자 장치 테스트

 

screen_2terminaldev1.jpg

 I-V 모드에서 2단자 장치 시각화


LED, MOV(금속 산화물 배리스터), 다이오드, 제너, 센서, 커패시터 등 광범위한 2단자 장치의 I-V 기능 테스트 및 특성화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 추이 모니터링

 

screen_monitoring1.jpg

 시간 모드에서 장치 동작 확인


시간에 따른 장치의 자극-응답 동작을 즉시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활성/수동 장치에서 상승 시간, 안정 시간 또는 기타 I/V 특성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.

 

 대화형 분석

 

screen_interactive1.jpg

 보다 효율적인 이해를 위한 상호 작용


터치식 줌 사용을 통해 장치 성능을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실제 소스를 검사하고 전체 I-V 곡선의 임의 포인트에서 값을 측정하여 작동 파라미터를 더욱 상세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협력 작업

 

screen_collaborative1.jpg

 공유를 통한 협력 작업


전자우편, Dropbox 또는 Google Drive를 통해 데이터를 즉시 공유하여 빠르고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는 그래픽 및 CSV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